Only One? Dopus!

디지털카메라가 보급됨에 따라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화소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화소가 크면 클 수록 더 좋은 품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지만 사진의 용량도 덩달아 늘어난다. 이에 따라 자료를 저장하는 공간(하드디스크)의 요구량도 늘어나지만 저장 공간을 늘리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또한 사진을 웹에 게시할 때에도 해당 사이트가 제한하는 최대 크기 이하로만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므로 사진의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크기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을 고민해 보지 않을 수 없다. 네이버나 티스토리와 같은 블로그에는 사진 한장에 10Mb까지 지원하지만 사진 전문 포럼(ex. slrclub) 같은 곳은 1Mb 이하의 사진만 업로드 할 수 있다. 이는 설치형 블로그나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여 항상 트래픽의 제한을 모니터링해야 하는 사람에게도 똑같은 고민일 것이다.


용량제한

slrclub은 1024KB 이하의 사진만 업로드할 수 있다!!

화질은 그대로~ 용량은 1/5 !!
(주)리얼사이즈가 이번에 선보인 이미지프리 2.0은 대용량 이미지의 화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용량을 5분의 1 수준으로 줄여주는 획기적인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이다. 이미지프리는 원본 이미지의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용량을 최소화 하도록 최적의 압축 비율을 찾는 알고리즘(특허출원)을 자체 개발하여 내장하고 있다.
 
신개념의 이미지 콘텐츠 최적화 솔루션인 이미지프리의 소개와 특장점을 알아보도록 하자.

Tag : , , , , , , , ,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 PREV : 1 : 2 : 3 : 4 : 5 : 6 : ··· : 8 : NEXT »